전체 글
#13649
고등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. 자퇴에 관해 궁금합니다.
#13648
강원대 심리학과 정시
#13647
가망없는거 알지만.. 일말의 희망이라도 있을까요? 저는 지금 수시 5.5등급 정도의 고3입니다.
#13646
정시 항공우주학과 사탐런 정시로 인하대랑 세종대 항공우주학과 쓰고 싶은
#13645
사회복지학과 희망하는데요 아마 정시로 갈 거 같은데생기부에 봉사활동이
#13644
연세대 미래캠퍼스 정시
#13643
배그 돌아가나요
#13642
안녕하세요 지룡자님 어제 해봤는데도 실행이 되지않아 문의합니다.
#13641
배그 키설정 최근에 배그 키설정 유튜브로 따라하고 나서 키
484